“전국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협의회와 시흥시(을) 권리당원협의회” 김봉호 예비후보에 대한 공식지지 선언

신강 기자 | 입력 : 2024/02/28 [07:35]
본문이미지

▲ 전국 더블어민주당 권리당원협의회 시흥시(을) 예비후보 김봉호 지지선언    

 

전국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협의회와 시흥시(을) 권리당원협의회는 지난 27일 김봉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김봉호 후보에 대한 공식지지 선언을 발표했다.

 

전국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협의회와 시흥시(을) 권리당원협의회는 지난 23일 김봉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김 후보에 대한 공식지지 선언한 가운데, 시흥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적임자로 공식지지 선언했다.

 

현재 시흥(을) 현역의원인 조정식 의원에 대하여는 4년 전 공천관리위원회의 경선결과를 하루 만에 번복시키는 부당한 방법으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단수공천을 받아 5선 의원이 되었음에도 지역주민들의 진정한 의사는 무시한 채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여 또다시 단수공천을 받으려는 무리수를 두려고 한다고 피력했다.

 

특히 김윤식 전 시흥시장의 예비후보 탈락으로 인한 국민의힘 입당사태를 보면서 시흥(을) 지역의 공정한 경선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하다고 하면서, 더불어민주당은 5선의 현역의원인 조정식 의원을 또 다시 단수공천하는 만행을 저질러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봉호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전국협의회 박태영 의장님과 시흥을 권리당원협의회 류성환 의장님을 비롯한 당원분들의 지지에 대한 깊은 감사와 이에 대한 책임감을 강하게 느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