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시행 대비 ‘강사선정지원시스템’을 통한 개인강사 추가 모집

늘봄학교 참여를 희망하는 강사는 5월 14일(화)부터 6월 14일(금)까지      ‘강사선정지원시스템’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등록

신강 기자 | 입력 : 2024/05/13 [12:45]

▲ 대구시 교육청


[드림지원센터미디어=신강 기자] 대구시교육청은 오는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강사선정지원시스템’을 통해 늘봄학교 프로그램 개인강사를 추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가 모집은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시행에 대비하여 여러 분야의 강사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프로그램 강사 인력풀을 확대하고, 교육수요자의 다양한 프로그램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진행된다.

늘봄학교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강사는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늘봄학교지원센터 누리집 강사선정지원시스템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를 등록하면 된다.

대구시교육청은 개인강사가 제출한 제안서를 심사한 후 7월초에 인력풀에 등재할 예정이며, 인력풀에 등재된 강사는 관내 학교의 늘봄학교 프로그램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늘봄학교 프로그램 개인강사 추가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늘봄학교지원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구시교육청은 지난해 ‘강사선정지원시스템’을 구축하여 다양한 분야의 강사 인력풀을 운영하고 있으며, 늘봄학교(방과후 및 돌봄 포함)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일선학교와 강사를 안정적으로 연결해주고 있다.

강은희 교육감은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재능 있고 우수한 강사들이 많이 참여하여 늘봄학교의 성공적인 안착과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